오늘 뉴스를 도배한 주인공들은 토트넘의 손흥민(29)과 블랙핑크의 지수(26)입니다. 지수와 손흥민의 열애설은 2019년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왔습니다. 둘은 입장 표명을 하고 있지 않은데, 오늘 또 하나의 증거가 될 일이 대중의 눈에 띄었습니다. 그동안 제기된 손흥민, 지수의 열애설 근거는 무엇이었을까요?
손흥민, 지수 열애설 근거 세 가지
첫 번째는 지수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손흥민이 참전한 토트넘 경기를 직관한 것을 인증했던 것입니다. 이때에도 몇몇 사람은 의심의 눈으로 보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는 손흥민이 경기 중 착용하는 팔찌입니다. 동일한 것인지, 비슷한 것인지 몰라도 이런 팔찌를 지수도 착용한 적이 있습니다. 손흥민은 득점할 때 팔찌 키스를 세리머니로 보여주기 때문에 이 팔찌가 단순한 장식용 액세서리는 아닐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세 번째는 어제 손흥민과 지수가 모두 프랑스에서 입국한 사실입니다. 손흥민은 7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3차전을 앞두고 5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손흥민의 출발 공항이 영국이 아니라 프랑스였습니다. 우연히 지수 또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 위크에 참석한 후 인천 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입장 표명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9년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제기되었지만, 이들은 입장 표명을 하지 않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오늘 추가된 또 하나의 열애설 근거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손흥민 최근 경기
손흥민은 7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A조 경기에 참전하여 시리아에 2:1로 승리했습니다. 주장 손흥민이 후반전 1:1
상황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팀을 2:1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댓글